뮤지컬 디바 '삼색삼미(三色三美)' 울산을 사로잡는다

뮤지컬 디바 '삼색삼미(三色三美)' 울산을 사로잡는다

'뮤지컬 디바 콘서트' 4월 30일 오후 7시30분 울산문화예술회관
최정원 홍지민 신영숙, 국가대표급 디바 3명 울산서 한 무대에
<렌트>의 'Season of love' <시카고>의 'All that jazz' 등 다채

우리나라 대표 뮤지컬 여배우들이 울산에서 한 무대에 오른다. 각자의 색깔을 보여 줄 디바들은 최정원,  홍지민, 신영숙.

CBS 창사 70주년, 울산CBS 창립 20주년을 맞아 기획한 '뮤지컬 디바 콘서트'가 오는 30일 오후 7시30분 울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.

국가대표급 디바 3명이 한 자리에 모이는 것이 쉽지 않은데 이번 울산 공연은 단, 한 차례만 선보인다.

이들 여배우는 적게는 25년에서 많게는 35년까지 음악과 연기를 갈고 닦은 뮤지컬 장인들이다.

최정원은 1989년 뮤지컬<아가씨와 건달들>로 데뷔한 이래 지난 35년간 <가스펠>, <웨스트 사이드 스토리>, <렌트>, <시카고>, <맘마미아>에 출연했다.

특히 지난 2000년부터 전석 매진의 기록을 써오고 있는 뮤지컬 <시카고>에서 무려  18년 동안 주역으로 활약했다.

뮤지컬배우 최정원. 소속사 제공최정원은 "연기 잘한다는 말보다 감동받았다는 관객들의 한마디가 이제껏 자신을 배우로 살아가게 만들었다"고 말한다.

울산을 찾을 때 마다 열정이 넘치는 공연으로 수 많은 팬들을 감동시킨 그녀의 인생 노래를 들어볼 수 있는 기회다.

뮤지컬배우 홍지민은 1996년에 데뷔해 <드림걸즈>, <캣츠>, <브로드웨이 42번가>, <맘마미아> 등 국내외 유명 뮤지컬에 출연해 독보적인 커리어를 쌓았다.

2015년에는 지상파 예능프로그램 <복면가왕>에 출연해 2연속 가왕에 올라 가창력을 인정받았다.

지난해 울산CBS <2023 출산돌봄 콘서트>에 뮤지컬 갈라팀<더뮤즈>와 함께 출연해 감동의 뮤지컬 무대를 선보였다.

일하는 엄마의 빛나는 모습을 딸에게 보여주고 싶다는 홍지민은 특유의 힘차고 역동적인 노래와 연기로 무대를 채운다.

뮤지컬배우 홍지민. 소속사 제공신영숙은 1999년에 데뷔한 이래 지난 2010년 뮤지컬<모짜르트> 초연에 발트슈테텐 남작부인으로 출연해 엄청난 가창력으로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.

2013년 초연 이후 매 시즌 출연하고 있는 뮤지컬<레베카>에서는 댄버스 역으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보여줬다.

또 뮤지컬<엘리자벳>에서는 15세부터 50세까지 한 사람의 인생을 관통하는 섬세하고 폭 넓은 연기를 선보여 큰 박수를 받았다.

<맘마미아>, <명성황후>, <팬텀>, <캣츠> 등 대형뮤지컬의 주역으로 활약하며 폭넓은 연기와 노래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.

뮤지컬 장인 세 사람이 울산 공연에서 보여 줄 레퍼토리는 그야말로 '히트곡 라이브러리'이다.

전설의 뮤지컬 <렌트>의 히트곡  'Season of love', 재즈 명곡 'Fly me to the moon'를 시작으로, 최정원이 뮤지컬 갈라팀<더뮤즈>와 함께 펼치는 뮤지컬 <시카고>의 히트곡 'All that jazz'로 관객들을 들뜨게 한다.

이어 홍지민이 코로나 팬데믹을 살아가는 사람들을 격려하기 위해 만든 '국민 여러분', 신영숙의 대표곡이 된 뮤지컬 <모짜르트> 최고의 히트넘버 <황금별>, 뮤지컬<엘리자벳>의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멜로디 '나만의 것', 뮤지컬 <Fame>의 빛나는 타이틀 곡 'Fame'을 선보인다.

이외에도 애니메이션 <알라딘>의 주제곡 'A whole new world',  뮤지컬 <레베카> 2막에서 주인공의 카리스마와 광기가 느껴지는 '레베카', 그리고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뮤지컬<맘마미아>의 히트곡 '댄싱퀸', '워털루', The winner takes it all'도 함께 만날 수 있다.

뮤지컬배우 신영숙. 소속사 제공양승관 울산CBS 본부장은 "우리나라 최초 민영방송으로 설립된 CBS가 70주년을, 울산CBS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전 직원들이 감사한 마음을 담아 특별한 콘서트를 마련한다"고 말했다.

이어 "최고의 뮤지컬 디바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는 만큼 가족들과 함께 4월의 마지막 날, 3인3색으로 가득 채울 울산문화예술회관으로 봄 나들이 오셨으면 하는 바람이다"고 했다.

공연 티켓은 인터파크를 통해서 예매가 가능하다. 자세한 문의는 울산CBS(052-256-3333)으로 하면 된다.

추천기사

스페셜 그룹

울산 많이본 뉴스

중앙 많이 본 뉴스